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엘지렌탈 고객센터 및 LG전자 구독서비스 혜택

by 멜로디박스 2024. 9. 24.


LG렌탈 서비스는 가전제품을 월 렌탈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정수기/냉장고/공기청정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주요 가전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독형 서비스로 관리 및 유지보수가 포함되어 있기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엘지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번이고, 구독전문 전화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이며, ARS 상담예약은 상시 운영됩니다. B2B 가전 구독 견적문의 메일은 ywook.kim@lge.com이고, 자유롭게 제품과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LG전자 구독서비스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전케어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관리해 드리고, 계약기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LG베스트샵 3%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서비스는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고장 및 훼손은 제외되고, LG 베스트샵 포인트 적립은 신규계약 후 31일차부터 혜택이 적용됩니다. 다만, 케어 매니저에게 요청시 즉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며, 당사 사정에 따라 혜택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전 구독/케어십 추가 가입시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드리고, 재구독시 월 최대 5%를 할인해 드리며, 신규로 2개 이상의 제품군을 동시에 구독하거나 기존 구독 계약에 추가로 다른 제품군 구독시 월 요금의 최대 10%를 할인해 드립니다.

 

케어십 고객은 만 12개월 이내에 가전 구독 추가 가입시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대상자는 개인고객 가전 구독/유상케어십 계약자에 한합니다. 혜택은 혜택 도래일로부터 3개월간 유효하며, 수혜조건을 충족한 익월 말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결합할인 혜택은 가전 구독 4년 이상 계약부터 적용되고, 결합혜택은 최대 10%로 제품군 및 계약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또한 위 혜택은 2024년 2월부터 운영하며 당사 사정으로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재구독이란 구독을 오랜기간 이용 중이시라면 월 최대 5% 할인받고 새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할인적용 기간은 공기청정기를 제외한 나머지 구독제품 구독고객의 경우 계약만기 124일 전부터 만기 후 1년까지이고, 공기청정기 구독고객의 경우 계약만기 6개월 전부터 만기 후 1년까지입니다. 할인적용 제품은 구독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교차 가능합니다.

 

재구독 할인 적용방법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체할 구독제품 선택 :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재구독 할인금액을 확인하고 구독신청
2. 재구독 할인대상계약 선택 : 재구독 혜택적용 화면에서 보유한 구독제품 선택
3. 기존제품 반납여부 선택 : 제품반납 여부를 선택하고 할인적용
4. 혜택적용 완료 : 재구독 혜택 적용하기를 선택하여 청약신청 진행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1937

 

엘지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상담/출장서비스/이전설치)

엘지 정수기 고객센터 및 엘지전자 이용과 관련된 문의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렌탈/케어십 고객센터는 신규고객 가입문의를 원하시면 1544-6351번으로 연락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melodybo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