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는 물류의 변화에 발맞춰 택배서비스에도 명품이 있다는 신념으로 21세기 물류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24시간 배송확인을 할 수 있는 최첨단 전산시스템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안전하고 빠른 물류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가장 친절하고 안전하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로젠의 특화된 서비스 정신이라고 하는데요, 마인정신(Mine Spirit)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02-412-9877번이고, 택배예약 및 고객문의 번호는 1588-9988번입니다. 평일 17시 이후 및 토요일 13시 이후에 접수하시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고 있으며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개인택배 접수절차는 고객의 배달의뢰 > 상품내용 및 포장확인 > 상품규격 확인 > 운송장 작성 > 기재사항 및 부착물 확인 > 요금수령 > 운송장 상단에 부착 > 택배기사에게 인도 순입니다.
운송장 부착은 원칙적으로 접수장소에서 매 건마다 작성하여 상품에 부착하며, 운송장은 반드시 상품 상단에 눈에 잘 보이도록 부착해야 합니다. 측면 부착 또는 잘못 부착하게 되면 분류작업에 어려움을 유발하여 착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제한 품목으로는 박스당 300만원 초과물품 및 가격으로 환산할 수 없는 물품, 편지나 긴급을 요하는 서류 등 우편법상의 제한물품, 현금/어음/수표/유가증권 등 현금화 사용이 가능한 물품, 부패성물품/미술품/골동품/화약총포류/인화물질 등입니다.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2021
https://melodybox.tistory.com/2018
https://melodybox.tistory.com/18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