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을 이용하면서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고객센터 | DB생명 (idblife.com))페이지를 활용하시면 자주하는질문(FAQ)과 온라인문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먼저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131번이고, 시니어고객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909번입니다. 65세 이상 고객은 ARS메뉴 선택없이 전담 상담사와 바로 통화가 가능하고, 느린말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출금은 계약당 및 일 최대 5천만원까지이고, 입금은 한도제한이 없으며, ARS를 이용한 해약처리는 불가합니다.
DB생명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보이는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ARS 서비스 메뉴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보험계약대출
- 1번 : 조회 및 신청
- 2번 : 이자납입
- 3번 : 상환
- 4번 : 내역조회
- 0번 : 상담사 연결
2번 : 사고보험금 (수술/입원 등)
- 1번 : 청구서 팩스발송
- 2번 : 청구방법 안내
- 3번 : 구비서류문자 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3번 : 계약확인
- 1번 : 계약사항 문자로 받기
- 2번 : 해지환급금 조회
- 3번 : 중도보험금 조회
- 4번 : 보험가입 문의
- 5번 : 배당금 신청
- 0번 : 상담사 연결
4번 : 보험료납입
- 1번 : 보험료 납입내역 조회
- 2번 : 보험료 바로납입
- 3번 : 가상계좌 발급
- 4번 : 가상계좌 예약발송
- 5번 : 자동이체 부활신청
- 0번 : 상담사 연결
5번 : 변액보험 (전문상담을 위한 펀드주치의 서비스 제공)
6번 : 비밀번호/증명서
- 1번 : 증권재발행
- 2번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발급
- 3번 :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 4번 : ARS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 0번 : 상담사 연결
0번 : 상담사연결
- 1번 : 대출/해약
- 2번 : 사고보험금(수술/입원 등)
- 3번 : 보험료 납입
- 4번 : 계약사항 및 기타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되는데요,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070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의 경우 이용자의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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