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air 또는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주항공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애경그룹의 합작으로 설립된 대한민국의 중형급 저비용 항공사인데요, 제주도의 항공교통을 개선하여 제주도민과 제주도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목적으로 지난 2005년 1월 25일에 설립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맨 하단영역에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의 경우 0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일본의 경우 14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마케팅 제휴를 위한 이메일주소도 안내되어 있으며 브랜드 협업, 미디어 노출, 제휴 프로모션 등의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안별로 담당자 검토 후 제휴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고객센터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검색창을 활용하여 궁금한 점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검색어로 수하물, 항공권, 환불 키워드가 올라와 있네요.
카테고리는 전체, 항공권예약변경/취소, 리프레시포인트, 홈페이지&모바일이용, 서비스안내, 기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해보았습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국내번호와 일본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운영시간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1:1문의하기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일대일채팅의 경우 회원로그인이 필수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 적립에서 운임할인까지 회원전용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카카오, 애플, 비회원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접속하시면 리프레시 포인트 및 회원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