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운전자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번으로 연락하여 ARS 4번 > 2번 순으로 눌러주시면 운전자보험/건강보험/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업무별 콜센터 연락처는 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3339번, 장기보험 가입상담 1588-3339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1600-5008번, 대출 콜센터 1588-7444번, 퇴직연금 콜센터 1899-3009번, 해외거주고객 전용 +82-2-2119-2000번, 청각장애인 전용 070-7451-9800/9810번입니다.
고객콜센터 음성 ARS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 자동차 긴급출동
3번 - 보험계약 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4번 - 보험가입 문의
5번 - 질병/상해/화재/배상책임 보험금 청구
6번 - 대출상담
7번 -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9번 -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보험가입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 통화료가 3분당 39원 부과되고,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를 활용하시면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차 사고접수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계약내용 확인
4. 보험료 납입
5. 자동이체 신청/계좌 변경
6. 임시운전자 특약
7. 증명서 발행
8. 보험금 청구
9. 대출 신청/상환
10. 보험가입 문의
11. 환급/해지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대출콜센터 음성 ARS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대출
1번 - 대출금 상환, 증명서 발급 등 이용중인 대출관련 상담
2번 - 홈페이지 및 플랫폼을 통해 신규 신청중인 담보대출 문의
3번 - 신규 담보대출 상담
4번 - 신규 신용대출 상담
2번 - 보험계약대출
2번 - 보험계약대출 상담
3번 - 부동산, 신용대출 상담
0번 - 상담사 연결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2114
https://melodybox.tistory.com/2111
https://melodybox.tistory.com/2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