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금액 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금액에 따라 헬스케어 서비스와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리미어 및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레스티지로 나뉘어 제공됩니다.
해당서비스 신청서(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받으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기준 상품 및 금액은 당사 컨설턴트 또는 콜센터 1588-7524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하고, 신청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하며, 보험유지건에 한합니다. 아래 부가기준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되며, 일부 대상상품에 따라 제공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15년형 : GI종신보험 주계약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 가입시
2.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 종신보험 주계약 1억원 이상 가입시, GI종신보험 주계약 7천만원 이상 가입시
3.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리미어 : 주계약 2억원 이상 가입시
4.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레스티지 : 주계약 10억원 이상 가입시
해당 내용은 2024년 4월 기준이며, 상품별 세부 기준에 대해서는 담당FP 또는 담당FP 지점으로 문의하세요.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회원(주피보험자)나이 만 70세까지 제공하고, 만 50세 이후 가입고객은 최대 20년까지 제공합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15년형은 보험계약일부터 15년 동안 제공되며, 서비스 기간(15년) 내에 주요질병 진단 시에는 진단 후 5년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세부내용은 가입시 제공하는 [제공신청서 및 동의서와 서비스 주요내용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와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콜센터(1588-7524)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향후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과 제공방법 및 제휴회사가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험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보험상품을 가입할 때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보험상품명/납입기간/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보생명은 보험상품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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