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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생활팁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NEW 버전)

by 멜로디박스 2024. 9. 5.


NEW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금액 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금액에 따라 헬스케어 서비스와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리미어 및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레스티지로 나뉘어 제공됩니다.

 

해당서비스 신청서(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제출하여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받으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기준 상품 및 금액은 당사 컨설턴트 또는 콜센터 1588-7524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교보생명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하고, 신청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주된 보험대상자)에게 제공하며, 보험유지건에 한합니다. 아래 부가기준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되며, 일부 대상상품에 따라 제공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15년형 : GI종신보험 주계약 5천만원 이상 7천만원 미만 가입시

2.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 종신보험 주계약 1억원 이상 가입시, GI종신보험 주계약 7천만원 이상 가입시

3.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리미어 : 주계약 2억원 이상 가입시

4.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프레스티지 : 주계약 10억원 이상 가입시


해당 내용은 2024년 4월 기준이며, 상품별 세부 기준에 대해서는 담당FP 또는 담당FP 지점으로 문의하세요.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회원(주피보험자)나이 만 70세까지 제공하고, 만 50세 이후 가입고객은 최대 20년까지 제공합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 15년형은 보험계약일부터 15년 동안 제공되며, 서비스 기간(15년) 내에 주요질병 진단 시에는 진단 후 5년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세부내용은 가입시 제공하는 [제공신청서 및 동의서와 서비스 주요내용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는 회원 전용 홈페이지와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콜센터(1588-7524)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교보 New 헬스케어 서비스는 향후 제공여건 변화에 따라 서비스 내용과 제공방법 및 제휴회사가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험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보험상품을 가입할 때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보험상품명/납입기간/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보생명은 보험상품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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