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은 고객 중심의 판매채널 및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하여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도입한 라이나생명은 TV광고와 홈쇼핑 등 다변화된 판매채널을 통하여 상품을 소개하고, 전문 보험 텔레마케터가 상담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세 필요한 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58번(유료) 및 080-377-1111번(무료)입니다.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6441-7700번을 이용해주시고, 보험료납부 전용번호는 1566-0021번입니다.
상담원 서비스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 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해서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절차는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한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업무를 신속히 처리합니다.
고객라운지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라운지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하여 챗봇 서비스(카카오)와 게시판 및 팩스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챗봇 상담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라이나생명]을 검색하시면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및 팩스 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4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전용번호는 02-6441-772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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