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fal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인체공학 및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대한 오랜 연구 데이터를 토대로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여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소비자의 일상이 더욱 편리하고 풍요로워지도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테팔이 함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테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드리고,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테팔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080-733-7878번, 가전 AS 상담을 원하시면 1833-4220번, 주방 AS 상담을 원하시면 031-8033-7117번을 이용해주세요.
이메일주소는 seb2@groupeseb.com이고, 회사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종로1길50 더케이트윈타워 B동 14층입니다. 고객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서비스센터의 경우,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군(가전제품)과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군(주방용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전제품 서비스센터 위니아에이드 전화번호는 1833-4220번이고,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및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주전자, 커피메이커, 믹서기, 핸드블렌더, 전기그릴, 토스터, 전기오븐, 전기찜기, 전기튀김기, 다리미, 청소기, 공기청정기, 미용가전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주방용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31-8033-7117번이고,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시민대로34 6층 성일디지털타워 테팔서비스센터입니다. 압력솥,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조리도구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제품수리 Tefal)에 접속하시면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허용하여 가장 가까운 센터를 찾거나, 주소와 우편번호 및 도시정보를 입력하여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1940
https://melodybox.tistory.com/1929
https://melodybox.tistory.com/1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