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는 일본 토요타시 아이치현에 본사를 둔 일본의 자동차 제조회사이며, 도요타라고도 씁니다.
일본의 가장 대표적인 차량 메이커이자 기업이고, 일본 전체 주식시장 1위의 시가총액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세계 자동차 회사들 중에서는 2위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해당 브랜드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그런분들을 위해서 도요타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 고객센터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한국 토요타 자동차 (toyota.co.kr))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센터찾기]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전국에 있는 센터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우리나라에 총 28곳의 센터가 있는데요, 여러분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센터를 찾아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시면 지도상에서의 위치, 주소, 전화번호, 이용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에서는 정확한 작업 프로세스로 표준화된 작업단계를 준수하고, 단순 외형복원이 아닌 차체정렬과 방청작업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작업합니다.
정기적으로 표준 수리절차 교육을 받은 테크니션이 관리하고, 토요타 공식인증 순정부품으로 최적의 주행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도요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525-8255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서비스항목은 차량구입 문의, 각종 이벤트 안내, 사고차량 지원 서비스, 기타 문의사항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역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문의도 가능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24시간 운영되지 않는 부분은 다소 아쉽네요. 고객지원 운영시간 외에는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다음 운영시간에 연락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2045
https://melodybox.tistory.com/2013
https://melodybox.tistory.com/18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