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alary 또는 오픈샐러리에서 제공하는 기업정보를 참고하여 대한채권관리대부 또는 두루드림대부업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대부업체의 홈페이지는 별도로 없는 것 같은데요, 은행/카드/투자기관으로 중소기업입니다.
2017년에 설립된 은행, 카드, 투자기관 업종의 대부업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으로 자본금 8억원에 최근 매출액 25억 7985만원 및 사원수 63명 규모로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2년간 정규직 33회의 채용정보, 채권추심/관리, 회계, 송무직종 등의 33회 채용 히스토리가 있습니다.
예상평균연봉은 3659만원이고, 올해입사자평균월급은 301만원입니다. 기업연봉은 기업의 기준소득월액을 기준으로 납부한 국민연금 총액을 바탕으로 산출한 값이며 기업별 납부 국민총액은
성과급, 비과세액, 기간제, 시간제, 계약직근로자 포함여부 등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실제 기업의 연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기업의 연봉은 기업정보 및 급여수준을 참고하는 자료로만 활용해주세요.
기업정보 더보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사업내용, 기업명, 기업규모, 대표자, 설립일, 매출액, 사원수, 평균연봉, 자본금, 업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루드림대부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8억원, 매출액 50억, 사원수 1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하고 있고, 소비자금융업사업을 하고있습니다.
대한채권관리대부업체의 주소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소속산업단지는 서울 및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이고 대표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들은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로 나와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