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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생활팁

우체국 홈쇼핑 - 브랜드 메뉴별 특성

by 멜로디박스 2022. 3. 23.


Post K mall 또는 우체국 홈쇼핑 페이지에 접속하여 브랜드 메뉴별 특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산품 우편주문판매는 1986년 우루과이라운드 협상 시작으로 인한 농산물 수입개방의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던 시기에 우리 농산물의 상품 경쟁력을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시행한 제도입니다. 철저한 품질검사를 거쳐 엄선된 국내산 농/수/축산품 등 지역특산품 8,100여종을 소비자의 가정에 배달하고 있어요.

 

상품의 선정과정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선정주기는 매년이고 모집공고는 우체국 및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홈페이지입니다. 접수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고 선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현지실사, 3차 최종 선정심사 순입니다. 결과발표는 인터넷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및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홈페이지입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국가공인 품질인증 상품의 판매를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품질인증상품 확인은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폰할인의 경우 상품 상세화면에서 쿠폰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다운받을 수 있고,




주문화면의 할인쿠폰 적용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선택하시면 선택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획전 메뉴에서는 믿을 수 있는 품질좋고 우수한 지역특산물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우체국쇼핑에서 자신있게 준비한 기획전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인터넷우체국은 고객이 직접 우체국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소포, EMS, 쇼핑, e-그린우편, 경조카드 등의 우편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해놓은 온라인상의 우체국입니다. 우체국 B2B에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간 거래를 지원하기 위하여 우체국쇼핑몰에 2007년 10월 8일부터 우체국 B2B를 열고, 현재 친환경 상품, 장애인 생산품 등 58,000여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형 유통업체의 상권확대로 어려워진 전통시장의 소상공인에 대한 판로지원을 위해서 우체국쇼핑몰에 2012년 6월 29일 온라인 전통시장을 열고 현재 2,400여종을 판매하고 있어요. 재외교민 등에게 값싸고 질좋은 국내 특산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여 해외시장 판로를 지원하고자 2001년 1월 4일부터 세계 43개국에 해외배송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우체국 꽃배달은 국내 화훼농가 육성을 위해서 1998년 1월 15일부터 시행된 서비스이며, 전국 우체국에서 엄선된 지역 우수화원이 상품을 직접 공급하고 있기에 보내시는 분의 정성을 더욱 빛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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