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멜로디박스 2022. 3. 14.


케이티 Skylife는 KT의 자회사로서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에 본사를 둔 방송법에 근거한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이며 2002년 3월 1일에 정식 출범했습니다. 무궁화 위성을 통하여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식을 전제로 하는 신호방식으로, 기존의 아날로그 방송에 비하여 화질이 우세하며 케이블TV의 서비스가 안되는 산세가 험한 산간벽지나 도서지역 난시청 해소에 큰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자주찾는 질문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라인상담, A/S신청, 설치장소변경, 필요서류안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재 해당상품을 이용중인 분들께 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자가진단서비스의 경우 사용중 문제가 발생한 기기를 선택 클릭하여, 해당문제를 간단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티비와 관련해서는 신호불량, 채널, 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이 있고 그외에 인터넷이 있습니다.

 

공지사항에서는 TV조선 월정액 약정할인 안내, 한국선거방송, 스카이라이프 개방형TV 신규런칭, skyTV 월정액 런칭 및 약정할인 안내, 채널명 변경안내와 같이 중요한 알림사항에 대한 글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나머지 공지사항들도 확인할 수 있어요.

 

궁금한 사항이나 제안하고자 하는 의견이 생긴다면 언제든 문의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원이 성실히 답변해드린다고 합니다. 이메일주소와 가입문의 및 일반문의 전화번호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