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by 멜로디박스 2021. 9. 15.


강남에 위치한 삼성생명은 생명, 연금, 상해보험 및 제3보험 분야의 보험업, 대출, 자산운용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야에 걸쳐 사회공헌활동도 하고있는데요, 본사를 비롯하여 테헤란로 지역단과 서초지역단 등 총 18개의 지역단과 50개의 지점이 입점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삼성생명 콜센터 및 ARS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홈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ARS 서비스 안내]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고, 해외번호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ARS메뉴는 1번이 보험계약대출, 2번이 분할 및 만기보험금/배당금/휴면보험금,




3번이 보험료 납입사항조회/카드 및 OTP분실신고/증명서발급, 4번이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5번이 고객플라자 위치안내, 6번이 가장계좌 발급과 문의, 0번이 상담사 연결입니다.

 

전용 상담센터에서는 업무별 전용 상담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퇴직연금, 사고보험금, 다이렉트보험, 장애인전용 상담 전화번호가 각각 분류되어 있으며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상담사 연결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ARS서비스는 08시~23시30분까지 365일 운영되며,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이는 시내요금입니다. 휴대폰/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