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by 멜로디박스 2013. 12. 18.






게임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긴장감입니다. 아슬아슬하거나 두근거림을 높게 할수록
게임에 흥미를 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탈출 종류의 플래시또한
그런 긴박감때문에 더 흥미로운것 같은데요 오늘 아주 재미있는 탈출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플래시인데요 앞에 구토할배가 붙은 이유는 이 게임을 만든 사람 닉네임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나서 마지막 엔딩을 보시면 구토할배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단순한 스크린샷보다는
그나마 어려운 구간을 중심으로 구토할배감옥탈출 공략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로딩이 끝나면 게임을 시작해주시구요,
이름과 죄목을 입력합니다. 게임 방법은 마우스로만 하시면 되고
중간중간 나오는 장애물들을 잘 피해서 완전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에요 ㅋㅋ
그럼 함정이 많은 구간이나 깨기 어려운 부분들을 설명드릴게요.



중간에 하다보면 낭떠러지와
부실한 통나무처럼 생긴 다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금이 간 통나무는 함정입니다.
위처럼 왼쪽에 있는 튼튼한 나무를 쓰러뜨려서 건너가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움직이면 쏘겠다고 하는데
움직이지 않으면 깰수가 없으므로 재빨리 오른쪽에 있는
폭탄 스위치 쪽으로 다가가서 경찰들을 모조리 폭파시킵니다.
그리고 화면 위쪽으로 올라가주세요.



구토할배감옥탈출 공략 중 지뢰탄인데요, 그냥 가만히 맨눈으로 보면
지뢰가 전혀 안보입니다. 천천히 움직이면서 빨갛게 지뢰 표시가 나오면
그 부분을 조심히 피해가야 합니다. 왼쪽 상단에 진한 회색 네모까지 올라가줍니다.



벽에 착지를 해야하는 스테이지인데요
마우스를 벽의 꼭대기 있는 부분에 위치시켜놓고
왼쪽 버튼을 마구 눌러주세요. 타이밍 맞추려다가 오히려 더 망할수있으니
그냥 막무가내로 눌러대는 것이 상책입니다 ㅋㅋ



위장술이 필요한 탄입니다.
왼쪽에서 경찰들 여러명이 올겁니다. 오른쪽에 있던 옷을 훔쳐입고
위장을 한 다음 다시 왼쪽 끝으로 가서 육교를 만든다음 위쪽으로 건너갑니다.



제가 가장 헷갈렸던 구간인데요
저기 보이는 개들을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어렵습니다.
개조심이라고 쓰여있는 벽을 보시면 까맣게 금이 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힌트는 거기서 찾아야 합니다 ㅋㅋ



개쪽으로 천천히 다가가다가
금이간 벽쪽으로 조금씩 올라가면 부실했던 벽이 금방 사라집니다.
그때를 이용해서 위쪽으로 빠지고 다시 개의 뒤쪽으로 도망갑니다. 만약 갈림길에서
위로 가면 무단침입죄로 게임오버되니까 도망가는 방향을 잘 생각해야합니다.



이제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의 거의 막바지에 왔어요. 지옥철이라고 불리는
지하철 스테이지인데요, 역시 사람들이 장난이 아니게 많습니다.
그 무리들을 헤치고 지하철 계단쪽으로 내려가주세요.



노란색 선까지 갔다가 오면 잠시후
지하철이 위에서 밑으로 내려옵니다. 완전히 정차한 다음
맨 윗칸에 노란색 길이 하나 생기는데 그 길을 따라 탑승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클리어입니다 ㅋㅋ
저 뒤쪽에 구토할배 간판이 보이죠? 게임 제작자입니다 ㅋㅋ
공략을 모를때에는 좀 짜증나기도했는데 알고나니까 재밌네요. 계속 하다보니까
클리어 시간도 상당히 단축시킬 수 있었습니다.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플래시,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드린 구토할배감옥탈출 공략대로만 하면 무조건 클리어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