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닭게임

by 멜로디박스 2016. 12. 28.


 

 

 

우리가 닭을 직접 조종하는 게임은 아니고

그들을 키우는 주인 캐릭터를 컨트롤하며 모험을 하는 방식입니다 ㅋㅋ

그 캐릭은 왜 모험을 시작하게 되었을까요? 그것은 닭게임의 인트로의 스토리를 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그럼 먼저 조종키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무빙을 할 수 있고 A키로는 기본 공격을,

S키로는 특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필살기와 같은 것은 없나보네요 ㅋㅋ Got It 단추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알고보니 주인공 캐릭터는

어느 농장의 주인이었던 것 같은데요 그가 키우는 닭들을

어떤 외계인들이 납치해갔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구하기위하여

모험을 떠나는 것입니다.

 

 

그럼 닭게임 플레이 장면 중 하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체력 게이지가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하지만 방심하다가는 오히려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외계인들과 싸움을 하며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렇게 어느정도 적들을

처치하면 마지막에는 덩치가 아주 큰

보스가 등장합니다. 체력도 세지만 공격력도 강하기때문에

조심해서 싸워야 합니다. 이 왕을 처치하고 마지막 조무래기들까지 해치우면

드디어 1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이번 닭게임을 깨면서 걸린 시간은 총 2분 19초이며

24명의 적들을 처치했습니다. 컨티뉴 버튼을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모험을 마지막까지 마쳐서 닭들을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