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백층탈출 게임

by 멜로디박스 2016. 12. 20.


 

 

 

100층을 다 올라가거나 내려가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힘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그나마 올라가는 것보다는 내려가는 것이 더 쉬울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백층탈출 게임에서는 오히려 내려가는 것이 더 어려울수도 있겠네요.

여러가지 장애물들이 도사리고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플레이 장면을 몇 장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은 숫자 1부터 나오는데요 저것이 100까지

다 채워져야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제가 가정법으로 말씀드리는 이유는

저도 마지막까지 깨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어떤 장애물들이 있고

그들의 성질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면

그나마 백층탈출 게임의 승률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나하나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컨베이어벨트입니다. 저 위에 올라가면 자동적으로 한 쪽 방향으로

움직이기때문에 밸런스를 잘 잡아야 합니다 ㅋㅋ

 

 

두번째로 알아볼 장애물은

바로 트램폴린입니다. 저 위에 올라가면

탱탱볼이 튀기듯이 계속해서 튀어오르는데요 위쪽에서는

가시가 내려오고있기때문에 너무 오래 머물다가는 찔려서 죽을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세번째의 장애물은

가시인데요 천장에도 있긴 하지만

바닥에 있는것은 약간 성질이 다릅니다. 해당 부분에

머물고 있다고 해서 계속해서 체력이 닳는것이 아니고 처음 1회만 데미지를 입습니다.

따라서 백층탈출 게임을 하다가 기왕 가시를 밟은 상황이라면 그 위에서 어디로 갈 지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은 있다는 것이죠 ㅋㅋ

 

 

마지막으로 볼 것은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는 파란색의 얇은 발판입니다. 사실 장애물이라고

구분짓기도 애매한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ㅋㅋ

그럼 여러분들은 마지막 1층까지 도달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