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

by 멜로디박스 2016. 12. 19.


 

 

 

매일 먹으면 질릴수도 있겠지만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대체하기에는 좋을 것 같은 음식인데요 바로 햄버거입니다 ㅋㅋ

갑자기 먹고싶어지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직접 손님을 받고 주문에 따른 요리를 해볼 수 있는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제목은 파파스 버거리아입니다.

파파스 게임 시리즈는 대부분 요리와 관련된 게임들이 많이 있는데요

피자만들기, 도넛만들기 등 다양하게 버전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찾아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서는 비어있는 슬롯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ㅎㅎ

 

 

저는 가운데에 있는 슬롯을 골랐는데요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이 시작되면 먼저 인트로의 스토리부터 나옵니다.

정확한 내용은 이해하지 못했지만, 요리사가 휴가를 떠나는 것인지

아니면 그만두게 되었는지 몰라도 어쨌든 알바생이 직접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캐릭터입니다 ㅋㅋ

 

 

초반에는 튜토리얼 과정으로써

플레이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가장 먼저

가게를 찾아온 손님으로부터 주문을 받아야 합니다. 수제 햄버거 가게인 것 같은데요

빵과 패티, 채소, 양념 등을 하나하나 골라서 선택을 할 수 있더군요 ㅋㅋ 손님은 좋겠지만

알바생 입장에서는 좀 까다로울 것도 같습니다.

 

 

근데 요리를 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패티를 적당하게 구운다음 손님이 주문한 순서대로 빵, 고기, 야채 등을

올리면 되는데요 다만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재료의 위치가 너무 비뚤어지거나

순서가 바뀌거나 하면 좋은 점수를 받기 힘들 수 있으니 잘 만들어야 합니다 ㅎㅎㅎ

 

 

햄버거 만들기 과정을 모두 마치면

완성된 요리를 손님에게 대접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세가지 항목에 대해서 각각 100점, 94점, 96점을 받았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고객을 받고 돈을 모으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모두들 따듯한 겨울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