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인크레디박스 게임하기

by 멜로디박스 2016. 12. 7.


 

 

 

제가 이 게임을 뭐라고 설명드려야 할 지 모르겠는데요 ㅋㅋ

쉽게 말하면 비트박스 또는 리듬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플래시의 형태로

게시하지 못해서 다른 분의 플레이 영상으로 대체하였구요 해당 게임은 링크의 형태로

남겼으니 바로 아래의 주소에 접속하여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크레디박스 게임하기는 버전이 네가지가 있는데요

오리지널이 2009년도에 나왔으니 그때 처음으로 이 게임이 출시되었다고

볼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그 다음 버전은 2012년, 2013년, 2014년 이렇게 연도별로

나왔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버전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군요 ㅎㅎ

 

 

그럼 각각의 버전별로

스크린샷을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오리지널 판의 플레이 모습은 위와 같은데요 화면 하단에서

비트박스나 이펙트, 목소리 등을 추가하여 하나의 리듬 패턴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ㅋㅋ

 

 

이번에는 2012년도에 나온

두번째 버전을 보시고 계십니다. 추가할 수 있는

사람의 숫자에는 변화가 없지만 비트라든지 효과, 멜로디, 보이스 측면에서

종류가 더 추가된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인크레디박스 게임하기의 세번째 버전으로 넘어갑니다.

이전의 두가지의 판에서는 흑백이었는데

이번 판 부터는 캐릭터에게 컬러의 옷을 입힐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

비트, 이펙트, 멜로디, 보이스 이 네가지의 프레임은 동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번째 버전을 확인해봅시다.

캐릭터들의 옷이 뭔가 더 세련되고 장식이 추가되었네요 ㅋㅋ

인크레디박스라는 게임은 모험류 등과같이 오랫동안은 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자신만의 리듬이나 멜로디를 만들어볼 수 있다는 참신한 주제로

만든 게임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