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들

60억을 웃긴 형제 동영상과 한국판 영상

by 멜로디박스 2013. 8. 9.


60억을 웃긴 형제 동영상과 한국판 영상

오늘은 제가 예전에 보았던
동영상들 중에서 재밌게 봤던 것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동영상의 제목은
60억을 웃긴 형제인데요, 그리 긴 영상은 아니지만
유투브의 한 영상을 확인해보니 조회수가 100만을 넘어갔네요.
이 두 형제의 이름은 Barat 그리고 Bereta 라고 하는데요 관련 영상들을
본 영상 외에도 여러가지 찍었나봅니다. 일단 영상부터 직접 한번 보도록 하죠 ㅎㅎ
대략 2분 정도의 영상입니다.



60억을 웃긴 형제 영상의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두 형제가 있는데, 어머니의 날을 기념하여
형이 어머니께 사진을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사진에는 두 형제가 모두 나와야겠죠?

형은 좀 점잖게 격식을 갖춰서
사진을 찍기를 바라고 동생은 자유롭게 찍고싶어하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갈등이 생기면서 재미있는 영상이 이어집니다 ㅎㅎ



장난을 계속 거는 동생과
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형과의 다툼이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우리나라에서도 만든
60억을 웃긴 형제 한국판이 있는데요, 아래에 올렸습니다. 이것도 조회수가 상당하네요.



배경만 다르고
거의 완전히 똑같이 따라했네요.
아무튼 재밌게 감상해보시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