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은 할부금융, 리스금융, 팩토링금융, 할인어음, 운영자금대출, 가계자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으며 각 상품별 자산부채 만기구조의 적정 매치는 물론이고 안정적인 수익구조 창출 및 건전한 여신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취급업무 및 상품/서비스로는 부동산/자동차/기타내구재/기계 등에 대한 할부금융, 금융리스 및 운용리스 등의 리스금융, 어음채권/할부채권/확정채권 등을 다루는 팩토링 금융이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상품안내 1577-4400번, 종합상담 1577-7700번입니다.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계좌이체 가능시간은 매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ARS 이용 수수료는 우리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500원 및 기타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700원입니다.
신속한 안내를 위하여 빠른 서비스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원 운영시간에는 언제든 1:1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AR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ARS 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종합상담(1577-7700) ARS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개인신용 및 전세자금대출 안내
- 2번 - 리스 및 할부금융회원 안내
- 3번 - 신규대출 문의
- 4번 - 추가대출 문의
- 5번 - 본인인증 및 신용조회 동의
- 7번 - 코로나19 금융지원 문의
- 8번 - 보이스피싱 및 금융사고 문의
- 0번 - 비회원 문의 상담원 연결
추가대출/신규대출 문의, 결제/미납관련 안내, 본인인증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 SMS 사진전송, 빠른 신용정보조회 동의, 고객센터 자동안내 전용번호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 메뉴를 활용하여 온라인을 통한 상담을 신청하실수도 있는데요, 그전에 먼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FAQ 페이지(자주 묻는 질문 (FAQ) | 롯데캐피탈 (lottecap.com))를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핀테크인증서/공동인증서를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인터넷뱅킹 회원은 아이디 등록을 위하여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하고, 기존 홈페이지 회원은 기존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1984
https://melodybox.tistory.com/1883
https://melodybox.tistory.com/18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