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TA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난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출발하여 프리미엄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한일가전은 일본 조지루시사의 전기밥솥기술 제휴로 한국형 전기밥솥을 개발 및 생산했습니다.
1990년대부터는 비데 기술개발에 집중했으며, 현재는 누적판매량 1천만대를 돌파하여 소비자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비데도 노비타 제품인데요, 비싸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고는 있지만 나름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해당 기업의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이 있을텐데요, 혹시라도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560번 및 구매문의 전화번호 1566-9090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요일정보 없이 09시부터 18시까지라고 되어있는데요, 제가 직접 전화를 걸어보니 평일에만 운영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AS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비회원은 AS신청만 가능하며 신청/처리 이력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용절차는 AS신청 > 카카오톡 알림 > 전문엔지니어 방문 순입니다. 고객정보와 신청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고장내용 기재시 현재 제품의 상태와 증상 내용을 기재해주시고, AS신청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은 관리자에 의하여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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