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 이름을 Melody Box로 변경했어요

by 멜로디박스 2013. 6. 30.


얼마 전에 블로그를 개설해놓고
달랑 블로그를 열었다는 글 하나 작성해놓고
그 다음부터 며칠간 블로그 관리를 하지 않았네요 ㅋㅋ

사실 요 며칠간 아예 손을 놓고 있었다기 보다는
블로그 주제를 음식만들기 관련으로 하려다보니 이의로
이 주제가 저와는 잘 맞지 않는 것도 같고 글 작성하기가 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곰곰히 어떤 주제로 할까 생각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음악 분야를 해보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블로그 이름을 Melody Box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음악이나 뮤직비디오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아직 블로그의 초기 단계라서
며칠 지나서 또 다른 주제로 바꿀지 말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은 음악쪽이 더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제가 처음에 작성했던 글이
며칠이 지나자 곧바로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고 있네요.



보통은 글을 좀 많이 작성하거나 별도로 네이버에다가 검색등록을
신청해야 되는 걸로 알고있었는데, 글을 처음 작성하자마자 이렇게
네이버가 알아주니 기분이 좋습니다. 과연 이 글도 정상적으로 네이버에
잘 노출이 될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음악 관련 글 들은
우선 가수들도 무궁무진하고 노래들도 많으니까
다양한 음악들을 수록해볼 계획입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유투브의 동영상들을 참고하여 같이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