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낙농업을 경영하는 조합원에게 필요한 기술/자금/자재/정보 등을 제공하고,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의 판로확대와 유통원활화를 도모하여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가공 공장 3곳, 중앙연구소와 생명공학연구소, 영업지점 13곳, 신용지점 13곳, 가공품지점 2곳, 낙농지원센터 8곳을 운영하고 있어요.
오늘은 서울우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처리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고객문의를 하면 질문에 성실히 답변해드리며, 문의내역을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서울우유고객상담센터를 통하여 문의하거나, 전화번호 080-021-5656번을 통하여 문의할 수 있어요. 폭언, 폭행, 업무방해 행위 등은 형법 및 정보통신망법 등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으니 상담매너를 지켜주세요.
다음은 고객상담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전화/인터넷/방문 등을 통하여 상담신청이 들어오면, 불만제품을 대리점과 고객지원실에서 확인하고, 식품안전실에서 불만제품의 원인규명을 합니다. 그리고 고객에게 상담과 정보제공 및 피해처리를 해드립니다.
고객상담 단계에서 원활히 해결되지 않을경우에는 피해구제 또는 피해처리 단계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 처리절차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접수 > VOC내용파악 > 원인분석 > 대책수립 > 고객보고 순입니다.
접수 단계에서는 전화, 홈페이지 고객지원실, 카카오톡 상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VOC내용파악 단계에서는 현상파악 후 유선/카톡/이메일답변으로 해결, 관리부서 확인 및 조치, 신속한 방문, 지역CS책임자 및 CS매니저가 담당합니다. 원인분석 단계는 공장 Q&A, 식품안전실, 중앙연구소에서 합니다. 대책수립 단계에서는 원인분석과 해결방안수립 및 재발방지 교육을 합니다. 고객보고 단계에서는 결과보고 및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고객보상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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