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BB 온라인 고객센터 또는 처브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그리고 청각장애고객을 위한 수화보험상담 안내까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계약조회, 계약정보 변경,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갱신 환급금 등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조회 및 정보변경,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고객의 소리, 본인정보 이용/제공 조회, 증명서 발급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메뉴는 최초 1회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폰번호 등록 이후 로그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66-5800번이고, 사고접수와 보험료납입 또는 계약조회 및 변경 등의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서비스센터 ARS 이용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모든 ARS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ARS 1번은 보상관련문의 및 사고접수, 2번은 계약상태와 계약변경 및 납입관련문의, 3번은 처브라이프밸런스 및 건강증진형 상품관련문의, 4번은 계약취소와 해약 및 만기계약 갱신거부 관련문의,
5번은 여행자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6번은 만기환급금 관련문의, 7번은 고령자전용 상담서비스, 8번은 신규가입문의, 9번은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0번은 미가입고객 및 기타직원안내입니다.
콜센터 음성상담이 어려운 청각/언어장애 고객의 경우 107 손말이음센터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험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험회사는 실시간 영상이나 문자중계를 통하여 편리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상담에서부터 본인계약내용관련 상세안내와 맞춤형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통신중계과정의 고객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 및 신용정보 포함 상담/서비스의 경우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하고,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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