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라운지] 메뉴를 선택하고 [ARS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고객상담센터 가능업무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이용시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통화내용이 녹음되며, 개인 및 신용정보의 동의절차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8000번이고, ARS 및 챗봇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누르는 ARS (평일 09시~18시)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3번 - 신규가입상담
- 4번 - 질병/상해 계약관리
- 5번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 6번 - 자동차 계약관리
- 7번 - 대출상담
- 8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 9번 - 챗봇 서비스
- 0번 -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 누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 1번 - 자동차사고접수
- 2번 -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 3번 - 단기운전자 범위확대
- 4번 - 보험료납입(챗봇)
- 5번 - 보험계약대출 신청/상환(챗봇)
- 6번 -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 보이는 ARS
스마트폰으로 음성안내와 함께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편리한 ARS 서비스입니다. ARS서비스를 모바일 화면으로 확인하면서 진행할 수 있어요. 상담사 연결없이 ARS 모바일화면에서 계약조회, 장기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신청/상환, 단기운전자변경, 증명서발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안내사항을 화면에서 확인하거나 알림톡으로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챗봇서비스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이며, 인공지능형 상담로봇입니다. 주요서비스는 간편상담기능, 보험계약조회, 고객정보조회/변경, 보험계약대출 지급/상환, 장기보험료 납입/이체관리, 단기운전자변경, 고객센터 위치안내, 보험금청구안내입니다. 보이는 ARS 화면에서 챗봇상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고, 간단한 상담은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간단한 일상대화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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