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nai는 1974년 설립 이후 국내 최고의 가스기기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스레인지로 시작된 사업은 가스보일러 및 온수기 업소용 주방기구까지 제조력과 품질력을 갖춘 열기종합메이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린나이 보일러 AS 접수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AS 및 상담 전화번호는 1544-3651번이고, 부품 및 소모품 구입은 린나이 공식쇼핑몰 잇츠마이린나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채팅과 손말이음센터도 이용할 수 있고, AS는 출장접수를 할 수 있어요.
출장비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고,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18,000원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일 정규업무시간 09시~18시 이후 방문건은 할증료 22,000원을 청구합니다.
접수시 입력해야 하는 사항에는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제품구분, 제품모델명, 증상선택, 증상 및 내용, 방문요청일 등이 있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접수번호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고, 유사내용이 반복 등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1시간 이내에는 추가 글쓰기를 할 수 없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담당 엔지니어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방문요청일은 7일 이내만 가능하고, 하절기인 3월~10월 토요일 13시 이후와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예약방문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접수조회는 이름과 접수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고, 접수번호 분실시에는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