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보조금시스템 이용을 위해서는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상호연동이 가능한 개인용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국내 5개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 및 본인의 개인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접속이 가능하고, 무료 인증서는 본인이 거래하고 있는 모든 은행의 지점창구에서 인터넷뱅킹용 개인용 공동인증서를 신청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WithWOORI 보조금관리시스템은 보조금 사업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현장지원을 위해서 사업 전 단계의 온라인서비스로 사업자와 지원기관의 긴밀한 사업추진을 지원하고 있으며, 주요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업공고 신청 및 공모
- 카드조회 및 관리
- 계좌이체 및 카드이용내역 조회
- 지출결의서 작성
- 정산보고서 관리
서울시 WithWOORI 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자 안내를 보겠습니다. 보조금관리시스템에서는 상호인증방식의 공동인증서로 사용자를 확인하고 있는데요,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아 다운로드 및 설치하신 분들은 최초 로그인시 1회에 한하여 사용자 확인을 받습니다.
- 사용자 확인이 필요한 경우 : 최초 로그인시 / 상호인증방식 공동인증서로 교체할 경우
- 사용자 확인이 불필요한 경우 : 공동인증서 재발급시 / 공동인증서 갱신 발급시
WithWOORI 보조금관리시스템에 접속 후, 로그인 화면에서 [공동인증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공동인증서 확인창이 뜨는데요,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로그인시 또는 인증서를 교체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자 확인창이 나타나며, 입력항목을 입력하고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및 이용약관에 동의 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사용자 확인절차가 진행되고 보조금관리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관련글>
https://melodybox.tistory.com/1877
https://melodybox.tistory.com/17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