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또는 A/S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리버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제품을 분해해서 고장이 발생한 부분 및 부품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블랙박스, 오디오 등 특정 제품군, 수리가 적합하지 않은 제품, 부분수리 대비 리퍼비시 가격이 더 저렴한 경우에 한하여 리퍼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A/S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품질보증 기본안내, 유무상 기준안내, 이용방법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를 맡긴 제품은 최대 6개월동안 보관되고, 6개월이 경과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 A/S요청시 방문접수는 지원하지 않으며, 택배서비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접수하고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할 경우, 2~3일 이내로 고객에게 전화연락 후 주소지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경우에는 다시 택배사를 통하여 수거신청 해주시면 되고, CJ대한통운택배 연락처는 1558-1255번입니다. 기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고객이 직접 해당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보내셔야 하며, 배송료 역시 고객부담입니다.
제품포장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포장지는 일회성 재질을 사용해줍니다. 포장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드리지도 않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접수를 위하여 이름, 연락처, 주소, 제품증상, 동봉물품을 메모지에 자세히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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