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발생했을때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할때 특약으로 넣을 수 있는데요, 저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추가하여 가입을 할겁니다. 그래야 만약의 사태에 신속히 대비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및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 보험사의 경우도 프로세스는 거의 비슷할테니 같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AXA손해보험과 SK Spddemate가 함께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고객의 안심을 지켜드립니다.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면 AXA 모바일 웹 또는 1566-2266번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드린다고 합니다. 현재위치를 알고있는 경우, 해당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히 상담원에게 설명해주시면 정보가 명확할수록 더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고객 동의하에 휴대폰을 통한 고객의 위치확인 서비스가 진행되고,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만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동의를 필요로 합니다. 문제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안에 현장으로 출동하도록 요청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출동하여 고객의 불편한 상황을 신속히 처리해드린다고 하네요.
악사 손해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의 불편한 상황을 언제든지 신속히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와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사항이 있으시면 AXA손해보험 콜센터로 연락하셔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