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는 장례를 도와주는 서비스업을 뜻하는데요, 일정금액을 할부로 미리 납부해두면 상조업체가 장례를 도와주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는 120회 월납이며, 보통 월납입금은 2~3만원 사이로 총액이 300만원 전후인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금액을 내고 누군가가 죽게되면 상조에서 관, 수의 등의 장례용품을 제공해주고 염습을 해줍니다.
오늘은 프리드라이프 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웹이나 인터넷검색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로그인을 하시면 나의 서비스 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 대해서는 좀이따가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4시간 긴급 장례접수 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ARS는 1번이고, 야간 비상전화 및 긴급연락처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객가입센터는 ARS 2번이고 상담사연결은 평일 09시~18시까지 가능합니다. 고객정보센터는 ARS 3번이고 상담사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하이프리드 센터는 ARS 4번이고 상담사연결은 평일 09시~18시까지 및 토요일 10시~19시까지입니다.
마이 프리드라이프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새롭게 가입을 하거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구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 회원의 경우 상단의 버튼을 이용하여 로그인 후 가입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