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ADT 캡스 고객센터 (고객지원)

by 멜로디박스 2021. 12. 3.


에이디티 주식회사는 24시간 최첨단 무인경비 시스템과 즉각적인 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경비보안업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71년에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고, 1998년에 캡스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2008년에는 ADT 캡스로 사명을 변경했는데요, 2018년 10월 1일에 SK텔레콤에 인수되었습니다.

 

오늘은 ADT 캡스 고객센터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A/S간편접수와 청구 및 계산서 간편문의, 궁금합니다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매뉴얼에서는 뷰가드, 출입통제, ADT POS, 고객센터 매뉴얼을 이용할 수 있고




고객의 소리에서는 칭찬합니다, 불편합니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소개제도도 있으며 뷰가드 웹관제, NSOK 고객지원,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도 통할 수 있어요.

 

고객지원 메뉴에서 A/S간편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캡돌이와의 대화를 통해서 간편하게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ADT 캡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을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어요.

 

어플리케이션도 여러가지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용중인 OS를 선택하여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뷰가드 클라우드로 쉽고 빠르게 뷰가드 CCTV 영상을 클라우드로 확인할 수 있고, 뷰가드로 모바일로 편리하게 실시간 CCTV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캡스홈은 현관부터 안전하게 우리집을 지킬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경비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조회,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및 수정, 계약정보 및 청구정보 조회,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의 기능이 있으며 서비스 문의 전화번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