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는 강아지 한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원래는 친척이 키우던 강아지인데, 저희집에 한동안 맡겨두기로 했다가 그 이후로 계속해서 같이 살게 되었네요. 이제는 나이가 많이 들어서 노견이 되었는데, 앞으로도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펫보험 또는 하이펫 애견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그들의 관리또한 세심하게 신경쓰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병원비나 치료비가 부담되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애견을 오래 키우다보면 정말로 가족처럼 느껴지는데요, 반려견의 질병이나 상해치료비는 물론이고 배상책임 및 사망시 장례비까지 보장합니다. 의료보험제도와 유사한 개념을 적용하여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보상금액의 현실화로 최대 연간 500만원까지 혜택을 줍니다. 제 3자에 대한 법률상 배상책임을 부담하여 입은 손해를 보상하며, 제 3자의 재물손해는 동물에 한합니다.
보험가입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전국의 모든 동물병원에서 치료비를 보상합니다. 또한 키우던 반려견이 사망시 장례비까지 보상해줍니다. 전국의 어느 병원을 이용해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입원, 수술, 통원치료비, 진료비, 치료비, 검사비, 약값, 주사비, 응급실비, 야간진료비를 보장금액 한도로 보장합니다.
보상범위는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한 사고당 100만원 한도로 실제 지불한 비용 중 자기부담금 1만원을 공제한 후 70% 보장됩니다. 더 자세한 보장내용이나, 보상하지 않는 손해 등 기타 세부사항은 반드시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