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바이크보험)

by 멜로디박스 2021. 9. 24.


저는 개인적으로 오토바이 타는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보호장비를 잘 착용해도 몸 자체가 외부로 노출이 되어있어서 사고라도 나면 크게 다칠 것 같기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배달음식을 시켜드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그로인해서 배달을 위한 오토바이 운행도 많이 늘었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또는 바이크보험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험상품/대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자동차] 영역에 있는 [이륜자동차보험]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이륜자동차보험을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9.6% 저렴한 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고, PC나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계산하거나 가입할 수 있어요.




고객이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하기때문에 판매수수료가 없고, 이륜차 또는 오토바이는 대인배상1 및 대물배상 2천만원을 의무가입해야 합니다. 미가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다이렉트로 가입해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와 동일하며, 365일 24시간 신속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륜자동차보험을 PC나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고, 365일 24시간 어디서나 계산하고 가입하거나 계약관리가 가능합니다. 보험료를 계산해봐도 가입권유 전화를 드리지 않으며,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스마트한 보험가입 시스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