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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생활팁

유모비 고객센터 ARS안내

by 멜로디박스 2021. 7. 14.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또는 유모비 고객센터 ARS 및 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는 LG그룹 계열의 유무선통신회사이며, 1996년 LG텔레콤으로 설립했고 2010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요사업은 유무선 통신서비스 및 유무선 단말기 판매 등입니다.

 

그럼 우선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서 [고객센터 안내] 영역에 있는 [ARS안내] 항목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가입고객 및 비가입고객을 위한 전화번호가 나와있고, 상담가능시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상담가능시간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에도 분실접수는 운영합니다. 일부 부가서비스, 납부방법 등의 변경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에서 가능합니다.




자동응답시스템 요금발생 기준은 모바일의 경우 1초당 1.8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유선전화는 시내전화 3분당 39원이고, 시외전화는 10초당 14.1원입니다. 인터넷전화는 3분당 39원입니다.

 

다음은 ARS 단축번호를 보겠습니다. 1번은 요금 및 잔여량 조회이고 2번은 일시정지와 해제, 휴대폰 분실과 파손, 통화품질 관련입니다. 3번은 단말기 할부 및 약정 위약금 문의이며 각각에 대한 세부안내 단축번호가 있습니다.

 

4번은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소액결제 문의, 5번은 선불 충전 문의, 6번은 다이렉트몰 가입상담 문의, 7번은 해지문의, 8번은 납부확인서 발급,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이역시도 각각에 대하여 세부안내를 위한 단축번호가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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