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KB금융지주 계열의 시중은행입니다. 1961년 국민은행법 제정으로 서민금융 전담 국책은행으로 설립된 국민은행을 모체로 합니다. 개인금융상품,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 통합자금 관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KB국민은행 고객센터 및 고객상담전화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정보관리와 고객상담을 할 수 있는데요 ID조회, 사용자암호 재설정, 고객정보 조회 및 수정, 온라인 고객관리, 온라인
금융센터, 그룹 내 고객정보 제공 안내,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나의 상담내역, 지점 상담 예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의 경우 여러분들이 직접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할수도 있어요. 소비자정보포털에서는 소비자보호 체계, 민원창구, 금융정보광장,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보호공시, 경제 및 금융교육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내, 해외, 상담전용, 전자금융사고예방, 외국인전용, 어르신전용, 수화상담,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투자상품 승낙확인에 대한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예금, 대출, 인터넷, 스타뱅킹의 경우 평일 08시부터 22시까지이며 공휴일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사고신고와 자동화기기는 24시간이고, 전자금융사고예방과 채팅상담 역시 24시간입니다. 어르신전용 및 수화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콜백서비스는 야간, 휴일, 외국어상담을 대상업무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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