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팁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콜센터)

by 멜로디박스 2021. 5. 31.


MetLife 또는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보험사들이 콜센터 운영을 하고있는데요, 이 보험사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따라서 궁금한 점들이 있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전화를 걸어서 상담원과 상세히 대화를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메트라이프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스크롤을 쭉 내려서 콜센터&ARS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고객문의에 성실히 답변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보험범죄신고센터와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국내와 해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원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ARS는 평일 0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조회업무만 08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콜센터에서는 상담사 우선 연결, 시니어, 상담 예약,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이는 ARS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하시면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ARS 이용에 대한 안내와 비밀번호 신청하는 방법 및 장애인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안내하고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의 경우 전용번호, 팩스, 이메일, 채팅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