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증권사의 CMA 상품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은행의 입출금 통장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이자가 매일 붙기때문에 여유자금을 묶어놓기에 나쁘지 않은 상품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은행에서도 CMA처럼 이용할 수 있는 파킹통장이라는 상품이 나왔는데요, 금리를 비교해서 어느쪽이 더 유리한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KB증권 CMA 금리 그리고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케이비 증권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펀드마켓] 메뉴를 눌러서 [CMA]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KB able CMA에 대한 소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65일 자유로운 입출금은 물론이고 지로/공과금 납부, 종합대출까지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선택에 따라 RP/발행어음/MMW/MMF로 운용하여 수익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입니다.
주요혜택은 계좌에 입금만 해도 다양하게 제공되는 자동투자상품으로 금리가 제공되고, 롯데 ATM기에서 조건없이 모든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은행 온라인과 은행자동화기기 출금이체 수수료가 무료이며, 기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B able CMA를 이용하면 좋은 고객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는데요, 다섯가지 항목으로 소개하고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KB증권 CMA 금리 정보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RP, 발행어음, MMW, MMF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해서 소개, 상품개요, 특징, 수익률형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예를들면 발행어음의 경우 2020년 8월 14일을 기준으로 개인이 연 0.45%이고 법인은 연 0.4%입니다. 예수금 잔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RP자동투자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