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동차보험을 2월마다 가입하고 있는데요, 지금이 1월이니까 이제 슬슬 보험료 계산을 해볼때가 됐습니다. T맵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추가할인이 되는 보험사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이번시간에는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보험사 상품에 가입하신 분들은 사고가 났을때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미리 알아두거나 핸드폰에 번호를 저장해두는것이 좋을겁니다.
일단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하위항목들 중 [고객센터 업무안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업무별 콜센터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총 여섯가지가 나와있는데 각각은 사고접수/긴급출동, 다이렉트 보험상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해외거주 고객 전용, 수신거부 전화, 청각장애인 전용입니다.
다이렉트 보험상담의 경우 인터넷 전용이기에 고객이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나 상품문의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2018년 7월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전화로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전문상담사를 통하여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지만 인터넷보험료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및 사고접수 콜센터를 보겠습니다.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ARS번호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 수신거부 전화도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