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이름표 뜯기2 게임, 런닝맨 이름표 떼기

by 멜로디박스 2013. 12. 28.







매주 주말마다 하는 런닝맨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마지막에 펼쳐지는 이름표뜯기 대결이죠 ㅋㅋ
누군가 한명이 스파이로 심어져있을 경우가 더 재밌지만
단순히 이름표 대결을 하는것도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그걸 발상으로
누군가 재미있는 플래시를 만들어주어서 제 블로그에도 소개합니다.
런닝맨 이름표 떼기 오리지널 버전과 두번째 버전이 있는데 오늘은 그 두번째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름표 뜯기2 게임의 난이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두가지가 나오는데 제임스본드 편은 아직 미완성이라서
어차피 고를수가 없어요 ㅋㅋ 첫번째에 있는 난이도를 선택해주세요.



1편에서는 혼자 했다면
2편에서는 역시 조종은 혼자하되 나오는 착한인물은
두명입니다. 검은색과 녹색 졸라맨들이죠 ㅋㅋ



레인보우가 나타났습니다. 런닝맨 이름표 떼기에서 굳이 따지자면
능력자 정도가 될텐데요, 여기에서는 형형색색의 몸 색깔을 가졌다고 하여
레인보우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명서는 별도로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름표 뜯기2 게임을 하는 중간중간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인데요
마우스를 이용하거나 키보드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도중에 순발력을 발휘해야할 때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시키는대로 즉각 반응하지 못하면 위처럼 레인보우에게
이름표를 뜯기는 불쌍사를 맞기도 합니다 ㅋㅋㅋ



위와 같은 상황에서도 재빨리 Z키를 누르지 않으면
자신의 이름표가 뜯기게 되고 아까처럼 힘도 못써보고
런닝맨 이름표 떼기 게임오버가 될수도 있어요 ㅎㅎ



1편과는 대조적으로 이름표 뜯기2 게임에서는 상당히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나오는데요, 살색에서부터 하늘색, 보라색, 주황색까지
여러명이 나오지만 설명서 대로만 해주면 거뜬히 깰 수 있어요 ㅋㅋ 녹색은
우리편이라고 아웃 대상에서 제외가 되었네요.



다소 힘겹게 뜯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어이없도록 쉽게 뗄수있는 멤버들도 있습니다. 왕코형님을 예로 들 수 있겠는데요
위에서도 살색 졸라맨은 그러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눈이 아주 휘둥그레졌네요 ㅋㅋ



이 게임에는 수정해야할 약간의 오류가 있습니다.
바로 위 화면이죠. 원래는 이 상태에서 NEXT 버튼을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야하는데 가끔씩 이 상태에서 멈춰버릴때가 있습니다.
그 부분은 수정을 해주었으면 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