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를 이용함에 있어서 궁금한 사항들을 모두 문의해보실 수 있도록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파헤쳐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번호들을 정리해보았으니 여러분들께도 좋은 참고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런저런 메뉴를 열어보고 이용하는 것보다 오히려 제 글에 올려놓은 한 장의 페이지만 참고해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검색을 활용하여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ARS서비스이용] 항목을 확인합니다. 대표, 금융서비스, 가맹점승인, 결제 및 각종변경과 관련된 전화번호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또는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리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카드신청, 해외전용, 분실신고, 금융서비스 등
업무에 따라서 번호구분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상담이라든지 채팅상담 및 고객제안을 하거나 소비자정보포털 및 해외이용종합안내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표번호 ARS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은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 6번은 비밀번호/사용등록, 8번은 분실/보이스피싱, 별표는 다시듣기입니다. 금융서비스 ARS의 경우 1번은 단기카드대출, 2번은 장기카드대출, 3번은 이용한도조회, 4번은 한도변경, 별표는 다시듣기, 0번은 상담원연결입니다.
분실신고/가맹점승인 ARS와 결제 및 각종변경, 등록전용 ARS의 경우 위의 그림을 참고하셔서 세부번호에 대한 서비스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까지만 쓰도록 하구요, 국민카드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