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상하이마작

by 멜로디박스 2020. 4. 15.





상하이는 중국 본토 동부의 장강 하구에 있는 중화인민공화국의

직할시이며, 현대 중국의 대표적인 경제 중심지 중 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실제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 상업, 금융, 산업, 통신의 중심지이기도 한데요

행정적으로는 성과 동급인 성급시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상하이마작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목을 보시면 Shanghai Dynasty 라고 적혀있네요.

플레이 모드는 두가지가 있는데 각각은 For Kids 그리고

Shanghai 입니다. 이 둘의 차이를 구분짓자면 초급자와 중급자 또는 고급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초보이기때문에 For Kids 난이도를 골라서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똑같은 패를 선택하여

상쇄시키면 되는데요, 위에서 아래로 또는 같은 층에 있는 패들만

상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부 규칙도 몇 가지 더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상하이마작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번 모든 패들을 없앨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위의 그림처럼 No more moves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더이상 움직일 수 있는 패가 없다고 알려주기도 합니다. 이럴때에는

Restart 단추를 눌러서 처음부터 재도전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Shanghai 난이도를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층의 개수는 동일한 것 같은데 뭔가 그림문양이 달라졌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두가지 모드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구요

모든 패들을 상쇄하여 스테이지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