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

by 멜로디박스 2013. 12. 20.






슈퍼맨, 배트맨을 비롯하여
영웅 하면 떠오르는 인물들이 여러명 있습니다.
비록 영화속 주인공들이긴 하지만 실제로 존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스파이더맨 또한 그중 한명이 아닐까요?

보통 실제 거미는 싫어해도
거미줄을 내뿜는 스파이더맨 만큼은 좋아할겁니다 ㅋㅋ
오늘은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을 하나 알려드리려는데요, 영웅을 조종하는 거라서
엄청 어려운 것이 아닌 단순히 거미줄만 잘 뽑을 줄 알면 되는 간단한 플래시입니다 ㅋㅋ




로딩화면을 기다리면 이렇게
스파이더맨이 멋진 포즈를 취하며 메인 화면을 채워줍니다.
이 플래시의 풀 네임은 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입니다. 플레이 게임을 눌러서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



인트로가 나옵니다. 영어를 읽어보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트랜스포머 티셔츠를 획득하여 다음 레벨로
이동해야 합니다. 거미줄을 빌딩들 사이로 발사하여 옷가지들을 모으고 그 과정에서는
건물 밑으로 떨어지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게임 도중 옷들이 어디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City Map 버튼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스파이더맨.
현명하게 거미줄을 발사해보세요 ㅎㅎ



그럼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 1탄부터 시작해봅시다.
화면 왼쪽 아랫부분에 목숨이 나오고 그 옆에 언더우즈라고 쓰여있는데
그건 아마 속옷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맨이 왜 속옷을 모아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많이 모을수록 좋아요 ㅋㅋ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거미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에는 제한이 없는 것 같네요. 위에도 보시면 거미줄을 수없이 뽑아놓았는데도
계속 발사할 수 있습니다 ㅋㅋ



옷가지들이 어디어디있는지 미리 확인하려면
상단 우측에 있는 시티맵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망원경 모드로 변신하면서
옷들이 어디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망원경 보드를 중지하려면 다시 시티맵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건물까지 이동해서 주어지는
티셔츠를 먹으면 레벨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타임보너스에 따라서
점수가 더 올라가는데 특정 점수를 넘기면 보너스 목숨을 더 주더군요 ㅋㅋ



만약 게임을 일부러 중지하거나
건물 밑으로 너무 많이 떨어져서 목숨을 다 잃었을 경우
이렇게 최종적으로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이 종료되고 최종 스코어가 나옵니다.
이름을 입력해서 자신의 점수를 등록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