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시간 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by 멜로디박스 2013. 12. 16.




(로딩시간이 다소 있어요)




시간 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바삐 사는 우리들에게 흔한말로 그럴 시간 있으면
공부나 하라고 하지만, 너무 빡빡하게 사는것보다는 가끔씩은
여유가 있을때 빈둥빈둥 시간으 떼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게임들도 점점 고도화 되어가고있고 단순한 플래시게임또한 재미있는 것들이 많죠 ㅋㅋ

오늘은 일종의 대결게임으로
영토를 점점 확장해가는 플래시를 하나 알려드립니다.



맨 처음에 시작을 하면
인트로가 먼저 나옵니다. 저 부분만 읽어보면
로미오와 줄리엣은 다양한 미지의 생물체들인 포켓 크리에이쳐들과
아주 조화를 잘 이루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 후로도 여러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인트로를 넘기려면 Skip 버튼을 눌러주세요 ㅋㅋ



하는 방법을 위주로 설명드릴게요.
우선은 팀을 결성해야 합니다. TEAM 버튼의 아이콘 모양을 눌러서
크리에이쳐 팀을 생성하세요.



보관함에 있는 크리에이쳐 아이콘을 누르라고 합니다.
약간 괴상하게 생기기도 했지만 어떤 것들은 귀여운 모습을
하고있는 생명체들도 있어요 ㅋㅋ



좀전에 선택한 생명체를 팀에 합류시켜야 합니다.
지정한 생물을 드래그하여 중앙 왼쪽의 팀 화면으로
이동시켜주세요.



이렇듯 우선적으로 팀을 먼저 결성을 해야만
전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는 모험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네요.
BACK 버튼을 눌러서 지도 선택 창으로 넘어갑니다.



지도에서 도전할 레벨을 선택합니다.
처음에 할 수 있는 지역은 잃어버린 마을이라는 곳이네요.
그럼 모험을 시작해볼까요?



상단에 있는 데이는 최종적으로 며칠을 보내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또한 중앙에 표시되어 있는 로마자 숫자는 해당 지역을 점령하는데까지
필요한 날짜를 의미합니다. 저기에는 4까지 있으니 나흘이 필요하겠군요 ㅎㅎ
Fight 버튼을 눌러서 시간 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포켓크리에이쳐를 시작해주세요.



막상 게임화면에서는 별도로 우리가 조종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X1 버튼을 X2 로 바꾸어서 게임 속도를 조정할 수는 있어요.
하지만 둘중에 누가 이기는가는 컴퓨터가 알아서합니다. 당연히 수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우세한 팀이 이기겠죠?



1탄을 손쉽게 클리어했습니다.
이렇게 이기고나면 보물상자중 하나를 열 수 있어요.
랜덤이긴 하지만 돈을 주기때문에 새로운 캐릭을 구매하거나
기타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서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