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

키스게임

by 멜로디박스 2013. 12. 15.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애정표현을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몰래 하기란 쉽지가 않은데요 게임을 통해서
예행연습을 해보시기 바래요 ㅎㅎ 사실 키스게임이라고 하기보다는 뽀뽀라고 해야 더 맞을 것처럼
여기에 나오는 캐릭들은 아주 어려보이는 귀여운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우선 설명서를 들여다볼게요. 튜토리얼로 들어가면
영어로된 사용법이 나옵니다. 영어공부도 할겸 천천히 읽어보세요 ㅋㅋ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있으면 에너지바가 올라가고, 제한시간 내에
그 에너지 바를 끝까지 채워야만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NEXT 아이콘을 눌러서
다음 설명지도 한번 볼까요?



가장 조심해야할 사항은 주변 사람들입니다.
만약에 키스를 하고있는 도중에 근처 사람들에게 걸리게되면
라이프를 하나씩 잃게됩니다. 목숨은 총 3개 주어지는데 모두 소진하면
게임을 깰 수 없는 것이죠 ㅋㅋ 그럼 이제 Skip 아이콘을 눌러서 1탄부터 키스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카페테리아에는 가운데 여자와 남자 이렇게 주인공이 있고
왼쪽에는 다른 여자아이가 그 옆에 보이지않는 누군가와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화면에는 나타나지 않았는데 저기 뒤쪽에 주방장이 숨어있습니다.



아무도 보지 않는다면 이렇게 마우스를 눌러서
키스를 시도하세요. 위에 쓰여있는 사랑의 막대기가 점점 차오를겁니다.
다른 사람들이 쳐다보기 전에 느낌표로 신호를 주기때문에 너무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하트 세개가 목숨입니다. 하나의 스테이지당
세개의 목숨을 줍니다. 다음 탄으로 넘어가면 다시 초기화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ㅋㅋ



제한시간 내에 사랑의 막대기 에너지바를 모두 채우면
이렇게 클리어 화면이 나옵니다. 주방장은 그 두명을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네요 ㅋㅋ
다음번에는 꼭 잡아내겠다고 다짐을 하고 있습니다. Next level 을 눌러서 다음 탄으로
넘어가보세요.



탄수를 거듭할수록 주변 사람들의 숫자도 늘어납니다.
이 키스게임은 총 네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는데 마지막 4탄에서는 사람들도 네명이 나오기때문에
약간 어려울수도 있어요. 눈치도 그만큼 많이 봐야되구요 ㅋㅋ 근데 한가지 궁금한 점이 왜 굳이 밥을 먹다가
키스를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밥 다 먹고 양치좀 하고 깨끗하게 하면 더 좋을텐데 ㅎㅎ



어쨌든 4탄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해피엔딩을 보여줍니다.
그 이후로 이 둘은 잘 지냈다는 이야기로 마무리가 되네요.
그렇게 심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실 분들은 재미있게 할 수 있을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