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박상민 너에게로 가는길, 슬램덩크 ost 듣기와 가사

by 멜로디박스 2013. 11. 27.


박상민 너에게로 가는길, 슬램덩크 ost 듣기와 가사

농구 만화에 한 획을 그은 만화 또는
애니매이션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저는 머릿속에 곧바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슬램덩크입니다 ㅋㅋ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이런 등장인물들의 이름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요 거기에 나오는 슬램덩크 ost 를 박상민이 불렀다는거 아시나요?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로 시작하는 이 노래
슬램덩크 보신분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요 그게 바로 가수 박상민이 부른 노래입니다.
방용식이 작곡하고, 김주희가 작사한 노래인데요, 1993년도에 발매된 곡이네요. 슬램덩크 만화가
1993년도에 처음 했었으니 역시 날짜가 일치하는군요 ㅎㅎ



그럼 이번시간의 주제 박상민 너에게로 가는길 듣기와 가사
그리고 예전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만화 시작부분 ost 영상을 한번
감상해볼까요? 유투브에서 가져왔는데 실제 만화 오프닝 영상을 반디캠으로
녹화해놓았더군요 ㅋㅋ 1절만 나옵니다.



예전에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정말 추억돋네요 ㅋㅋ 이거 처음 들었을 때에는 박상민이 부른건지 몰랐는데,
아니 그당시에는 저도 어렸을때라 박상민이라는 가수를 몰랐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어쨌든 영상의 화질은 360p 까지 지원되며 약 1분 30초 가량동안 재생됩니다.





- 박상민 너에게로 가는길 가사 -







이상으로 오늘의 음악
슬램덩크 ost 노래인 박상민 너에게로 가는길 듣기와 가사
만화영상 보기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슬램덩크에 나온 다른 노래들도
좀 더 찾아보고 제 블로그에 기회 되는대로 소개해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