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히든싱어 아이유 날짜 확정, 기대되네요

by 멜로디박스 2013. 11. 18.


히든싱어 아이유 날짜 확정, 기대되네요

예전부터 히든싱어에 아이유가 나오는 날짜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모창 능력자들은 많은 상태인데
가수들 섭외가 어려워서 섣불리 초대하지 못하는 상황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곤 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 한명씩 가수들이 출연해주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국민여동생인 아이유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히든싱어 아이유 날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



저번주 토요일 밤 11시에는 히든싱어의
주인공으로 윤도현이 나왔었습니다. 제가 김범수편은 봤었는데
윤도현 편은 보질 못해서 노래 부르는 엑기스 영상만 봤네요 ㅋㅋ
진짜 모창들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이야기하는걸 보면
압도적으로 윤도현이 이겼다고 하네요.



어쨌든 오늘의 주제는 히든싱어 아이유 날짜 였죠 ㅋ
아이유는 오는 토요일인 11월 23일 토요일 밤 출연합니다.
운도현 편이 끝난 후에 아이유의 예고편이 나왔는데 모창자들이
좋은 날의 3단 고음까지 모창하는 모습까지 나와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한가지 신기한 점은
모창 능력자들이 한국인이 아닌 분들인것 같은데요
엠씨 전현무의 소개에 의하면 다른 나라 분들의 출연자라고 했습니다.
근데 아무리 모창을 잘한다고 해도 우리나라 발음이랑은 아무래도 차이가 날 것 같은데
정확한 내막은 토요일날 방송을 시청해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히든싱어 아이유 날짜는
11월 23일 토요일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아이유 팬분들은 꼭 방송 채겨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생각나면
꼭 토요일 밤을 잊지말고 시청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