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히든싱어 왕중왕전 다시보기

by 멜로디박스 2013. 11. 7.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히든싱어 왕중왕전 다시보기

오늘은 모창 능력자 영상 하나 소개합니다.
히든싱어에 나왔던 분인데요 왕중왕전에 출연했던 분입니다.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영상인데요, 저는 시즌1은 제대로 보지 않았고
시즌2만 몇 회 보았었는데 거기에서 왕중왕전이라는 언급을 자주 들었었습니다.

그래서 왕중왕전은 한 가수에 대한 것이 아니라
각각의 가수들에 대한 모창 능력자들이 한명씩 나올텐데
어떻게 점수를 매기는지 궁금했었는데 이번 영상을 보고 의문점이 해결되었네요.
그냥 투표제로 하는 거였더군요.

한명씩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이 사람이
가수모창을 잘 했다고 생각되면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표를 많이 얻는 사람이 우승하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시간의 주제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부분
히든싱어 영상을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투브를 찾아보았는데
영상이 있더군요. 약 5분 30초 가량으로 김성욱이 부르는 구간은 다 나옵니다.
방송사 마크가 찍혀있어서 오늘은 링크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히든싱어 영상보기 : http://youtu.be/1WL5h4_X9ng




화질이 다소 아쉽네요.
지원되는 화질은 360p 까지입니다.
이 노래는 원래 누구의 노래일까요? 윤민수의 노래?
아닙니다. 알아보니 여진이라는 분의 노래였네요. 상당히 오래된 노래인 것 같습니다.





- 여진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







그럼 이번시간 히든싱어 김성욱 그리움만 쌓이네
듣기와 영상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로 모습 드러내지 않고
노래만 나올 때에는 완전 윤민수랑 똑같은 것 같네요 ㅋㅋ 윤민수의 사진이 나오면서
노래가 나오니까 더 헷갈립니다. 이날 왕중왕전 우승은 이문세 모창하는 분이 하였고,
김성욱은 2위를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