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듣기, 나가수 영상 다시보기

by 멜로디박스 2013. 11. 6.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듣기, 나가수 영상 다시보기

이번 시간에는 바이브의 노래와 관련된
영상을 하나 소개합니다. 나는 가수다에서 바비킴이
바이브의 노래를 부르게 되었는데 그 자리에 윤민수가 있어서
원곡인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버전을 같이 듣게 되었습니다.

윤민수는 1980년 2월 27일 생으로
바이브 멤버중 한명입니다. 가수겸 음악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김민지인데 상당한 미모를 자랑합니다 ㅎ 또한 최근에는 윤민수의 아들인
윤후도 티비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ㅋㅋ




그럼 이번시간의 주제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나가수 영상 다시보기를 감상해봅시다. 공중파 방송분이라
블로그에 직접 올리기가 좀 부담되어서 링크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약 3분 30초 정도의 영상입니다.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나가수영상 : http://youtu.be/OvT_LVgRrnA


화질 지원은 1440p 까지 되네요.
제 컴퓨터에서 화질을 저렇게 올리면 상당히 끊깁니다 ㅋㅋ
720p 로 보는게 가장 적당한 것 같네요 ㅎ





-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가사 -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음악설명]

이 노래는 2002년도에 발매된
1집 앨범 Afterglow에 수록된 곡입니다. 바이브만의 음색을
여실히 보여주는 노래로 바이브가 내놓은 타이틀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사 내용을 보면 이별노래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태내고 있습니다. 사랑했던 사람은 이미 다른 남자가 생겼지만
다시 돌아와달라며 뒤늦게 용서를 구하는 내용이네요.



그럼 오늘의 음악
나는가수다에서 윤민수 미워도다시한번 듣기와
음악설명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