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이영현 사랑아 듣기, 가사보기, 나는가수다 출연영상

by 멜로디박스 2013. 11. 4.


이영현 사랑아 듣기, 가사보기, 나는가수다 출연영상

요즘들어 일반적인 음악소개보다는
노래경연이나 쇼프로그램 관련 포스팅을 하는 재미가 있네요 ㅋ
자신의 노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노래를 부르는 재미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이영현 사랑아 듣기입니다.

이 노래는 나는가수다2 에서 나왔던 것 같은데
사실은 이영현의 노래가 아니라 더원의 노래입니다.
하지만 원곡가수가 부르는 것 못지않게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네요 ㅎㅎ




이영현은 1981년 생으로 빅마마 소속입니다.
소속사는 뮤직앤뉴이고 3남매 중에서 둘째네요. 동아방송대
영상음악과 출신이며 데뷔는 2003년도 빅마마의 1집앨범이 나오면서 했군요.



그럼 오늘의 주제 이영현 사랑아 나가수 영상을
한번 감상해볼까요? 유투브를 참고했는데 아마도 다른나라 사람이
약간 편집을 해서 올린 영상 같군요. 자막도 다른나라어로 나옵니다.
아마도 저작관 이런것때문에 영상의 조명을 약간 변화시킨것 같구요, 제 블로그에도
링크로 걸도록 하겠습니다.


이영현 사랑아 나가수영상 다시보기 : http://youtu.be/IlEUwv6OuVU




확실히 나가수 영상은 맞는데
조명을 가운데로 맞춘것 같습니다. 지원되는 화질은
720p HD 까지 입니다. 그리고 자막이 나오는데 어느나라 말인지를 모르겠네요 ㅋ
우리는 한국인이니까 그냥 듣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 이영현 사랑아 가사 (더원 노래) -









나는가수다 출연 이영현 사랑아 잘 감상하셨나요?
이영현도 매력적이지만 뒤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여인도
상당히 매력있네요 ㅎㅎ 이영현의 노래실력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내내 다시보기를 해서 여러번 들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