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디 박스

퍼펙트싱어 이예준 - 그것만이 내세상 영상 다시보기

by 멜로디박스 2013. 11. 1.


퍼펙트싱어 이예준 - 그것만이 내세상 영상 다시보기

오늘은 케이블 방송의
퍼펙트싱어의 아마추어 팀으로 출연했던
드림싱어 멤버들 중에서 퍼펙트싱어 이예준 편의
그것만이 내세상을 부르는 영상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근데 알고보니 아마추어라고 하면 안되겠네요 ㅋ
제가 보이스코리아를 챙겨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이예준은
2013년도 엠넷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였군요. 슈스케에서는 남자 도전자들이
우승을 많이 하는데 보코에서는 여성분이 우승을 자주 하는군요. 시즌1 우승자 역시
손승연으로 여성 참가자였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의 주제 퍼펙트싱어 이예준 편
그것만이 내세상 부르는 영상을 감상해봅시다. 아마 그당시에
최고점수를 받았을 겁니다. 해당 영상은 유투브를 참고했으며 링크로 가져왔습니다.
끝사랑 링크를 걸까 이걸로 할까 하다가 이 노래를 더 잘 부른 것 같아서 이 노래로 정했습니다.


퍼펙트싱어 이예준 그것만이 내세상 영상 : http://youtu.be/djflYB0Y8-U


지원되는 화질은 480p 까지입니다.
720p 까지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찾은 영상은 480이 최대네요.
더 검색해보시면 좋은 화질을 찾을 수도 있을거에요 ㅎㅎ
그럼 이 노래의 가사를 한번 알아볼까요?





- 들국화 그것만이 내세상 가사 -








이 노래는 원래 들국화의 노래입니다.
1집 노래로 1985년도 9월 10일에 발매된 곡이네요.
거의 30년이 다 되어가는 노래이지만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노래이기도 하군요.



그럼 오늘의 퍼펙트싱어 이예준 영상 다시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보이스코리아의 위상을 알려준 계기이기도 하겠네요.
근데 아직 데뷔는 안한 건가요? 프로필 상에는 데뷔 날짜가 나오지 않네요.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


댓글